설립이념

-세계 나눔 문화 총연합회는 사회, 국가, 인류 일반의 이익에 기여하고자 합니다.

-나눔과 봉사의 실천에 기반을 둔 박애정신을 바탕으로 나눔 문화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하여 국민 기부문화의 정서를 구축하고, 복지의 사각지대와 소외지역을 방문, 아름다운 삶에 동참할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 다 함께 살기 좋은 대한민국, 나눔으로 세계가 하나 되는 인류애를 실현하는데 설립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.

 

비젼

 

-전국 각 지역 또는 세계 각국에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문화 활동을 개최한다.

-나눔 문화 활동 참여 확대를 위한 정책 토의 및 포럼을 유치한다.

-사회 취약 계층을 위한 나눔 사업을 위해 국민들은 물론 중앙 및 지방정부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한다.

-대한민국 각 기업의 글로벌 사업 확장을 도모하고, 기업의 나눔 문화를 이끌어 낸다.
이를 실현하기 위해 글로벌 사업에 걸 맞는 랜딩싸이트(홈페이지) 구축에 도움을 준다.

-해외 동포들을 포함하여 전 국민의 국가관을 고양하고, 인류애를 발휘하여 아프리카 등 빈곤국에 대한 글로벌 지원, 구조, 구호 사업을 시행한다.

-나눔, 봉사활동에 대한 유익한 사업을 개발하고 봉사자 및 봉사단체를 지원한다.

-청소년 및 소외 지역을 위한 봉사 활동을 시행한다.

-세계인이 참여하는 ‘세계나눔문화올림픽’의 개최를 통해 모두가 평화롭고 함께 잘 사는 지구촌을 건설해 가는 데 앞장 선다.